먹오프, 다운힐 레이스팀 코멘샬/먹오프 팀 지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관리용품 전문 브랜드 먹오프(Muc-Off)는 다운힐 레이싱팀으로 유명한 코멘샬/발노드 팀의 공식 후원사가 되며, 팀의 이름을 코멘샬/먹오프(Commencal/Muc-Off)로 새롭게 변경하였다.


프랑스에서 2018년 창단한 이 팀은 지난 2 시즌 동안 월드컵 대회에서 25회 포디엄에 올랐고, 그 중에 17회 우승을 차지한 강력한 다운힐 레이스팀이다.
코멘샬/먹오프 팀은 지난 해 월드챔피언을 차지한 미리암 니콜 선수 뿐 아니라, 아마우리 피에론, 레미 티리온 선수 등의 강력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먹오프의 알렉스 트림넬 대표는 "코멘샬/발노드 다운힐팀은 UCI DH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팀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 팀에 함께 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 우리는 코멘샬/먹오프 팀을 위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며, 월드컵 수준의 선수들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저뿐 아니라 먹오프 모든 스탭들이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코멘샬/먹오프 팀은 먹오프의 청소 및 윤활용품들을 모두 사용하게 되며,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진 '나노테크 바이크 클리너'도 포함된다.
여기에, 먹오프의 튜블리스 시스템도 모두 활용된다. 튜블리스 밸브, 노펑처 하셀 실란트 등의 제품들이 포함되며, 2020년 월드컵 대회 중 펑크 없는 라이딩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멘샬/먹오프 다운힐팀 소개 영상
동영상원본 : https://youtu.be/s4266VOPYH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