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위프트 투어 오브 와토피아, 그룹 라이딩 또는 레이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즈위프트(ZWIFT)는 오는 3월 9일부터 28일까지 5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투어 오브 와토피아(Tour of Watopia)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투어 오브 와토피아는 2배의 XP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그룹 라이드를 통한 즐거움 또는 레이스를 통한 한계의 도전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그리고, 자전거 라이딩과 런이 함께 열려서 더욱 흥미를 높여준다.

즈위프트는 5개의 스테이지로 오는 3월 9일부터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투어 오브 와토피아'를 진행한다.

각 스테이지의 그룹 라이드는 거리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레이스는 자신의 FTP/체중 등급에 따라 그룹을 나누어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에 대한 부담이 적다. 런의 경우는 거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그룹 런만 가능하다.

즈위프트의 대표적인 맵인 와토피아의 다양한 코스와 그룹 라이딩의 즐거움, 그리고 한계에 대한 도전과 성취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각 스테이지는 라이딩 또는 런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와토피아 맵의 다양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룹 라이딩 또는 레이스로 참여할 수 있어서, 라이딩의 즐거움과 한계의 도전을 통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투어 오브 와토피아 라이딩 : https://www.zwift.com/towride
투어 오브 와토피아 런 : https://www.zwift.com/towru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