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엔듀로 월드시리즈와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엔듀로 월드시리즈(EWS, Enduro World Series)와 전기자전거 대회인 EWS-E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대회를 지원하기로 공식 협약식을 맺었다.

시마노는 EWS 및 EWS-E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대회를 지원하기로 했다.

시마노는 1982년 데오레 XT(DEORE XT) 산악 구동계를 도입한 이후 지금까지 최고 수준의 구동계와 제동 부품을 설계하고 있으며, 이번 EWS 대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에게 더욱 완벽한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시마노는 최신 하이퍼글라이드+(HYPERGLIDE+) 12단 구동계로 오프로드를 위한 뛰어난 변속 성능 및 기어 변속 범위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것은 체인, 카세트, 체인링 간의 상호작용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연구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변속되어 안정적인 라이딩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

하이퍼글라이드+ 12단 구동계를 출시하며, 뛰어난 변속 성능과 폭넓은 기어비를 선보인 시마노


시마노 자전거 사업부의 책임자인 타이조 시마노(Taizo Shimano)는 "시마노는 엘리트 수준의 글로벌 산악자전거 대회를 오랫동안 후원해 왔으며, 이제 EWS와 EWS-E를 후원하고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WS 내에서 엘리트 수준의 경쟁으로 인해 산악자전거 및 전기산악자전거 카테고리에서의 제품들을 검증하고 추가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EWS와의 관계가 장기적으로 지속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EWS의 크리스 볼(Chirs Ball) 이사는 "특히 시마노와의 관계에 있어, EWS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굉장히 흥분했습니다. 우리가 모두 산악자전거 라이더라는 사실은 회사의 핵심이며, 결과적으로 우리는 인생에서 두 바퀴로 달린 첫 몇 미터 이후로 줄곧 시마노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활기차고, 건강하며, 경쟁적인 이 산업에서, 시마노처럼 수 년에 걸쳐 개발한 기술적 혁신으로 명성을 얻은 브랜드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경기력 위주의 강력한 제품 개발에 있어, 그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그들과 계속해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0 엔듀로 월드시리즈(EWS) 첫 대회는 프랑스 Montagnes du Caroux에서 5월 23-24일 열리며, EWS-E 대회는 7월 18-19일에 프랑스 Valberg에서 첫 시리즈가 시작된다.

EWS 첫 대회는 5월 23-24일 프랑스에서 열리고, EWS-E 첫 시리즈도 7월 프랑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 https://bike.shimano.com
EWS : https://www.enduroworldserie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