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올뉴 팀머신 런칭 기념, 팀머신 프레임 증정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BMC를 공식 유통하는 스포츠온55는 올뉴 팀머신(Teammachine) SLR을 공식 출시한 기념으로 설문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올뉴 팀머신 SLR01 프레임셋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포츠온55는 BMC의 새로운 팀머신 SLR을 우리나라에 공식 발표했다.

기존보다 20% 더 높은 강성과 에어로 설계, 하지만 더 가벼워진 무게로 주목을 받은 팀머신 SRL01

우리나라 시간 7월 17일 0시에 발표된 올뉴 팀머신 SLR은 기존보다 더욱 빨라진 스피드와 강성, 그리고 더 가벼워진 무게로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스포츠온55는 BMC서울 스토어에서 새로운 팀머신 SLR을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새롭게 변화된 그래픽 디자인과 ICS 카본 일체형 콕핏 등을 실제로 볼 수 있게 하였다.
올뉴 팀머신 SLR은 카본 레이업 시뮬레이션 공법에 에어로 성능을 더한 ACE+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보다 공기저항이 줄고 강성이 20% 향상되었지만 기존보다 더 가벼운 프레임셋을 완성할 수 있었다.

이번 팀머신 런칭을 기념해 스포츠온55는 설문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퀴즈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올뉴 팀머신 SLR01 최상급 프레임셋을 경품으로 증정한다.(제세공과금 22% 부과)

BMC서울 스토어에서 그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기존과는 크게 달라진 그래픽 디자인도 주목을 받았다.




아래 이벤트 참가하기 링크를 통해 팀머신 SLR01 프레임셋을 가질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하기 : http://naver.me/Gz7jymWM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bmc-korea.com
BMC 팀머신 SLR01 리뷰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258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