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팀, 팬데믹 의료진에 감사를 전하는 헬멧 선보이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EF Education-Nippo 팀은 COVID-19 팬데믹 최전방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커스텀 헬멧을 선보였다. 먹오프(Muc-Off)는 다운힐 레이스의 헬멧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와같은 경험을 로드 레이스에 접목한 것이다.

팬데믹 의료진에게 감사를 전하며 먹오프가 디자인한 커스텀 헬멧 

이 헬멧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자신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온 수많은 의료진 및 함께 일한 사람들을 기리기 위한 것으로, EF Education-Nippo 팀에 의해 지명된 주요 인물들의 이름이 디자인되어 있다.

선수들은 이 헬멧을 투어 오브 플랜더스(Tour of Flanders, Ronde van Vlaanderen) 대회에서 사용했으며, 4월 18일 열릴 암스텔 골드 레이스 등 주요 대회에도 착용할 예정이다.

이것은 먹오프의 'Protect and Ser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티-박테리아 제품의 판매 수익 10%를 WHO에 기부하는 등의 사업을 진행해 왔었다. 

"이 헬멧을 통해 팬데믹 현실 상황에서 자신을 아끼지 않고 헌신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팬데믹이 강력했지만, 그것을 통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강하고 우리를 보살피고 있는 지 알게 되었습니다"
Alex Howes (아메리칸 내셔널 챔피언, EF Education-NIPPO)

EF Education-NIPPO 팀은 투어 오브 플랜더스와 암스텔 골드 등에서 이 헬멧을 착용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