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신형 랑마 어드밴스, 시승 투어로 경험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여성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지난 6월 12~13일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랑마 어드밴스(Langma Advanced)의 시승 투어를 리브 앰버서더들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시승 투어는 랑마 어드밴스의 업힐 성능을 경험하기 좋고, 주말에도 인적이 적어 한적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위치에서 운영되었다.

리브 뉴 랑마 어드밴스 시승 투어가 지난 주말 강원도 인제군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발표된 랑마 어드밴스 시리즈는, 프로 라이더들의 피드백을 통해 기존보다 높은 강성과 컨트롤 성능을 가지면서 더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승에 이용한 랑마 어드밴스 PRO 디스크(Langma Advanced PRO DISC) 모델은 얼마 전 발표한 스램(SRAM)의 라이벌 eTAP AXS 구동계가 적용되어, 36T 카세트의 폭넓은 기어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아직 팬데믹 상황이 완전히 제어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행사 또한 소규모로 진행되었고, 외부 인원과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여 기획되었다. 앞으로 더 많은 인원의 라이더들이 더 자유롭게 이와같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빨리 오기를 바란다.

업힐 성능과 컨트롤 능력이 향상된 뉴 랑마 어드밴스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