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청, 여자자전거팀 창단 첫 출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경남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창녕군청 여자자전거팀이 창단 후 첫 대회로 오는 27일 강원도 양양에서 개최되는 '8·15 경축 2021 양양 국제사이클대회 및 전국 사이클대회'에 출전한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지난달 30일 경상남도체육회 여자자전거팀을 인수해 창녕군청 여자자전거팀을 창단했으며 팀은 국가대표 코치를 역임한 정수연 감독과 김유리·박수빈·강채린·이하란·이슬 총 5명의 선수로 구성됐다. 

한정우 군수는 "6만 군민과 함께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길 기대한다.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 개인 및 단체추발, 스크래치, 메디슨, 포인트, 옴니엄, 템포레이스 총 6개 종목에 참가하며 현 국가대표인 김유리 선수가 옴니엄 종목, 단체종목과 포인트 종목에서 메달 사냥에 도전한다.

창녕군청 여자자전거팀은 11월 개최 예정인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이번 대회 출전에 남다른 각오로 출정식을 하고 선전을 다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