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레이서, 이네오스 그레나디에르스 팀킷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22년부터 이네오스 그레나디에르스(INEOS Grenadiers, 이하 팀 이네오스) 월드팀과 파트너십을 맺은 바이오레이서(Bioracer)가 새로운 팀킷을 공식 발표했다.

'How Fast Feels'라는 타이틀로 만들어진 이번 팀킷은, 업힐과 다운힐, 오프로드와 스프린트의 모든 상황에서 가장 빠른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벨기에의 스피드 스포츠 의류 전문 브랜드인 바이오레이서는 '스피드'가 필요한 스포츠에서 의류의 중요함을 깨닫고 오랫동안 혁신적인 개발을 통해, 전 세계 스피드 스포츠의 국가대표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 도쿄올림픽 때도 우리나라 국가대표 사이클 선수를 포함해 세계 10개국 이상의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들이 바이오레이서 의류를 선택했다.

이번 팀 이네오스의 팀킷은 이네오스가 가진 라인과 플래그 블루/브리게이드 레드 색상의 조합으로 디자인되어, 팀의 고유적인 스타일과 'How Fast Feels'의 철학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

바이오레이서는 3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도 여전히 본사의 독자적인 개발과 생산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디자인과 프린팅부터 프로토타입 연구실, 모션 스피드 센터, 윈드터널, 그리고 세계 여러 곳에 본사 소유의 생산시설을 소유하고 있다.

이번 팀 이네오스 킷은 바이오레이서를 통해 선주문 가능하며, 2022년 1월부터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오레이서 코리아 : https://www.bioracer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