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리, 퀵-스텝 알파 바이닐 팀과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의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 카스텔리(Castelli)는 울프팩으로 유명한 UCI 월드팀 퀵-스템 알파 바이닐(Quick-Step Alpha Vinyl, 이하 퀵-스텝팀) 팀과 2024년까지 파트너십을 계약하였다.

퀵-스텝팀은 2003년 데뷔한 이후 매년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하는 팀으로 그 강력함을 보여주었으며, 지난 2012년부터 카스텔리와 극한 환경에서의 의류와 에어로다이나믹 의류에 있어서 협업을 진행해 왔다.

"우리는 퀵-스텝 알파 바이닐 팀이 세심하게 장비의 한계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존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의류에 있어서 그런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류가 성능 향상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졌다는 것을 보여왔습니다. 그리고, 퀵-스텝 팀과 함께 앞으로 이와같은 발전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 Luca Martines (카스텔리 브랜드 매니저)

카스텔리는 14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최초로 전문적인 퍼포먼스 사이클링 의류를 개발한 업체이기도 하다. 그리고, 라이크라, 에어로 저지, 향상된 TT 수트, 또 아이코닉한 가바(Gabba) 재킷 등의 혁신적인 의류를 소개하며 프로 사이클리스트들에게 큰 영향력을 남기고 있다.

"퀵-스텝 알파 바이닐 팀은 항상 우리가 더 향상될 수 있는 새로운 방법과 혁신을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카스텔리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그들은 길고 풍부한 역사를 가졌고, 여전히 최고로 나아가기 위해 향상된 의류 개발의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사이클링은 자주 환경에 따른 경쟁이 만들어지며, 그런 상황을 모두 만족할 만한 기술을 가진 의류와 함께 세계 최대의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은, 우리에게 아주 큰 경쟁력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카스텔리가 울프팩(Wolfpack) 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Patrick Lefevere (퀵-스템 알파 바이닐 팀 CEO)

카스텔리는 로드와 타임트라이얼, 트랙 레이스를 위한 의류를 제공하게 되며, 세계 최고의 로드 스프린팅 팀으로 유명한 울프팩을 위해 레이스 수트를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새로운 프리에어로 RC 빕숏, BTW와 수퍼레제라 스피드 수트, 아이드로 프로 3, 가바 RoS, 페르페토 RoS 재킷 등이 이미 퀵-스텝 팀에 전달되어 라이딩에 이용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