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루이가르노 등 2010년 신모델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루이가르노(Louis Garneau), 피나렐로(Pinarello) 등의 공식 수입처인 네오플라이는 2010년 신모델을 지난 11월 16일 올림픽파크텔에서 발표하였다.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를 설치하세요


산악자전거뿐 아니라 로드바이크와 미니벨로, 픽시, 생활 자전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루이가르노는 컨셉 칼라인 화이트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선보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자전거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올해 도그마(DOGMA)의 카본 신모델을 출시한 피나렐로는 토레이 60HM 1K 카본을 사용하고, 세계 최초의 좌우 비대칭 프레임인 도그마를 전면에 내세워 뛰어난 기술력을 강조하였다.
또한, 2009년 로드바이크 UCI 월드챔피언에 오른 케이델 에반스가 착용하고 있는 가르네(GAERNE) 슈즈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케이델 에반스 기념 한정판 모델도 선보였다.

루이가르노 엘리트 XX 티타늄 모델은 스램 XX 10단 변속 시스템을 채택하였다.

하이드로포밍 튜브를 활용한 풀서스펜션 모델도 볼 수 있다.

카본 파이프와 알루미늄 러그를 사용한 미니벨로는 가볍고 성능 좋은 미니벨로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이브리드 모델로 다양하게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로몰리 프레임의 싱글기어 모델은 도시적이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세계 최초 프레임 좌우 비대칭 모델인 도그마 카본 프레임은 피나렐로의 2010년 야심작이다.

새롭게 런칭하는 가르네(GAERNE)에서는 2009 UCI 월드챔피언에 오른
케이델 에반스 기념 한정판 모델이 출시되었다.

피나렐로와 루이가르노 등 2010년 모델을 설명한 네오플라이의 김남억 대리

네오플라이에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준비 중인 마타타(MATATA) 미니 스프린터 모델

마타타 산악자전거 모델도 출시 예정이다.

고급스런 색상으로 다양한 용품을 출시하는 MOWA

쿠오타 카본 프레임은 모노코크 가공 기술로 제작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