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스포츠, 마린 2010년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경일스포츠는 하이드로 엣지 파이프와 쿼드링크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유명한 마린의 2010년 모델을 발표하였다.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실버라이트]를 설치하세요


4개의 링크로 리어 서스펜션의 뒤틀림과 진동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쿼드링크 시스템은 새롭게 출시되는 마운틴 비전 5.9(Mountain Vision 5.9) 모델에서 더욱 향상된 성능으로 소개되었다.
또한 지난 청소년 세계 챔피온십에서 1,4,6등을 차지하여 주목을 받았던 스캔디움 소재의 인디언 파이어(Indian Fire)도 레이싱 버전과 일반 버전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고급 프레임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최근 로드바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풀카본 로드 레이싱 바이크 스텔비오(Stelvio)를 출시하였는데, 시마노 듀라에이스로 조립된 최상급 버전과 울테그라로 조립된 버전으로 선택할 수 있다.

마린의 하이드로 엣지 파이프와 쿼드링크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마운틴 비전 5.9

리어 서스펜션의 뒤틀림과 떨림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쿼드링크 시스템이
카본으로 더욱 진화되어 출시되었다.

하이드로 엣지 알루미늄 파이프를 마치 카본처럼 깔끔하게 용접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세계 청소년 챔피온십에서 1,4,6등을 차지했던 스캔디움 프레임의 인디어 파이어

인디어 파이어는 스캔디움의 적절한 배합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마린(Marin)의 2010년 모델을 설명하고 있는 경일스포츠의 김대기 부장

로드 레이싱 바이크로 6.8kg의 무게를 자랑하는 풀카본 스텔비오(Stelvio)

스텔비오는 듀라에이스 버전의 최상급 모델뿐 아니라 울테그라 버전도 선택할 수 있다.

풀카본 산악자전거 CXR Team 모델은 프레임의 구조를 독특하게 설계하여
힘 전달의 효율성을 높이고, 승차감을 향상시켰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