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아머, UCI 다운힐 월드컵에서 성능을 입증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타누스(Tannus)의 대표적인 제품 중에 하나인 타이어 인서트 아머(Armour)는 세계적인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 레오강 월드컵에서 3위를 기록한 Angel Suarez 선수와도 함께 했다.

코멘샬 100% 팀에 소속된 Angel Suarez 선수는 이번 레오강 월드컵에서 포디엄에 오르며 종합순위 7위로 올랐고, 같은 팀의 Mille Johnset 선수는 여성부 8위로 경기를 마쳤다.
이 두 선수는 타누스의 앰버서더로 아머 튜블리스를 이용하여 훈련과 경기에 임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피드백을 전달하여 제품 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다.

레오강 월드컵에서 3위를 기록한 Angel Suarez 선수

Angel Suarez 선수는 "아직까지 나는 완벽하지 않지만, 점점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약간의 실수가 있었지만 금방 원래의 컨디션을 회복했고, 나무들 사이를 부드럽고 빠르게 내려가는 데에 집중했다. 트로피의 무게만큼 값진 경기였다"고 레오강 월드컵 대회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지난 GPS CUP 대회의 포디엄

우리나라 기업인 타누스는 국내 선수들에게도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얼마 전 국내에서 있었던 GPS CUP 전국대회에서도 아머 튜블리스를 사용 중인 김지호, 임상목, 윤현성, 배준호 선수 등 타누스 앰배서더들이 대거 포디엄에 올랐었다. 해외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려와 몹시 행복하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제품 성능 향상에 힘써 더 큰 힘이 되고 싶다"고 타누스 관계자는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