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F1 스타 발테리 보타스의 그레일 CFR 에디션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F1 스타 드라이버인 발테리 보타스 선수를 기념하는 그레일 CFR 에디션을 출시했다.
발테리 보타스 선수는 2013년 F1 데뷔 이래 10회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누려왔고, 현재는 메르세데스-AMG 팀의 리저브 드라이버로 활동 중이다.

F1 스타 드라이버인 발테리 보타스를 기념한 그레일 CFR 에디션 출시

캐니언 그레일 CFR VB 77

그는 70년대의 미학에 사로잡혀 디스코 전성기의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했고, 발테리 보타스 선수의 77번 레이스 번호를 함께 넣어, 새로운 그레일 CFR이 탄생되었다.
또, 패션을 잊어버린 시대에 정면 돌파하기 위해, 새로운 자전거에 올라 날렵한 댄스 플로어 무빙을 선보이는 발테리 보타스의 모습이 광고 캠페인으로 라이브 될 예정이다.

발테리 보타스 그레일 CFR 에디션은 '앞에서는 일 뒤에서는 파티(business-at-the-front, party-at-the-back) 컨셉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고, 헤드튜브 아이콘 자리에는 그의 콧수염을 닮은 특별한 아이콘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그레일 CFR VB 77' 모델로 불리우는 이 자전거는, 그래블 레이스의 속도와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LOAD 다운튜브 보관함이 포함된다. 그룹셋은 스램의 RED XPLR AXS 1x13단으로 꾸며지며, 짚(ZIPP) 303 XPLR 휠이 적용된다.
이 모델은 전 세계 10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8월 7일(오늘)부터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