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S 브랜드 데이, 엘파마 등 주요 브랜드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MBS 제공

판타시아, 엘파마, 디티스위스, 비토리아 등의 자전거 브랜드를 취급하는 MBS 코퍼레이션(이하, MBS)은 지난 12월 5일 'MBS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대리점 담당자 및 소비자들을 초대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시즌을 겨냥한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발표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로 꾸며졌다.

013A4053.jpg

행사 오전 1부 세션은 대리점 대표 4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전문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됐다.
디티스위스(DT Swiss)는 에어로 성능을 극대화한 3세대 ARC 휠셋 출시 소식을 알리며, 특히 카본 스포크가 적용된 신모델 'ARC 1100 38 CS'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 비토리아(Vittoria)는 자사의 생산 시설과 '비토리아 랩(Lab)' 등 기술 인프라를 소개하고, 지형 평가(Terrain Score)에 기반한 정밀한 타이어 선택 가이드를 제시해 전문성을 더했다.

이날 오전 행사에서는 매출 실적이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013A4042.jpgMBS 김재훈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된 1부 행사

013A4069.jpg비토리아 본사 담당자가 최신 타이어 기술에 대해 설명했다.

20161015-MBS_6417.jpg디티스위스 담당자는 에어로다이나믹 및 카본 스포크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등을 소개했다.

20161015-MBS_6536.jpg우수 대리점 시상도 함께 진행

013A3990.jpg플래그십 로드바이크 판타시아 레이다는 더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013A4020.jpg

013A4019.jpg스펙, 색상 등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판타시아 레이다 로드바이크

013A3993.jpg초경량 플래그십 하드테일 MTB, 판타시아 퀘이사

013A4021.jpgFSA 카본 핸들바를 적용,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컨트롤이 가능하다.

013A4051.jpg더욱 다양한 컬러의 엘파마 로드너 로드바이크

013A4004.jpg엘파마 MTB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013A4006.jpg에어로다이나믹 설계를 더욱 최적화 시킨 디티스위스 휠

013A4007.jpgARC 1100 시리즈는 카본 스포크를 적용했다.

013A4008.jpg그래블 휠 시리즈 GRC 1400, 24mm 내부폭으로 다양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013A3999.jpg비토리아 로드 타이어

013A3998.jpg비토리아 그래블 타이어도 다양한 트래드로 선택할 수 있다.

013A4000.jpg비토리아 XC 레이싱 타이어

013A4014.jpg새롭게 선보인 CCG 트라이폴드 바이크

013A4016.jpg크로몰리 프레임과 엘투(L-TWOO) 변속기가 적용되었다.

013A4017.jpg허리의 부담을 덜어주는 에어시트 시트클램프도 함께 소개되었다.

013A4011.jpg89만원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트라이폴드 바이크 CCG

20161015-MBS_6406.jpg게르네 플래그십 슈즈 G.Jet

20161015-MBS_6330.jpgKMC는 최신 구동계와 호환되는 12단 프리미엄 체인 등을 선보였다.

013A4024.jpg엘리트 스마트 인도어 트레이너 아반티

013A3996.jpg즈위프트 코그가 적용된 모델도 소개되었다.

013A4012.jpgWD-40의 다양한 자전거 케미컬 제품들

013A4013.jpg다양한 툴을 선보이고 있는 수퍼B

20161015-MBS_6381.jpg리도프 클리너 티슈는 단 1장으로도 손에 묻은 기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인기를 끌었다.

013A4022.jpg스마트 수영 고글 폼(FORM)

수영 고글 안에 디지털로 정보를 보여주는 스마트 웨어러블 제품이다.

013A3995.jpg


오후 2부 행사는 일반 관람객과 앰배서더까지 대상을 확대해 축제 분위기로 이어졌다. 참가자들은 '브랜드존 투어'를 통해 각 부스의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으며 행사를 즐겼다.

특히 브랜드별 특색을 살린 체험형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디티스위스는 제한 시간 내에 허브를 조립하는 '허브 어셈블리 챌린지'를, 엘리트는 20초 동안 최대 파워를 측정하는 '파워 챌린지'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했다.
또한 비토리아는 타이어 공기압 계산기 체험과 연계한 룰렛 이벤트를, 게르네는 증강현실(AR)을 활용한 슈즈 착용 이벤트를 선보이며 디지털과 현장 경험을 접목했다.
이 밖에도 엘파마 유저 인증, 리도프 세정 티슈 체험, CCG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방문객의 발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장 내 비토리아 부스에서는 서울시청(남/녀), KSPO 프로페셔널, 코레일, 가평군청 등 국내 주요 사이클 팀과의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하는 사진 촬영이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MBS는 이번 행사에서 주요 신제품 전시와 함께 현장 특가 판매 및 럭키드로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비자들의 체험이 함께 했던 2부 행사

20161015-MBS_6818.jpg허브 조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했다.

20161015-MBS_6972.jpg

20161015-MBS_6771.jpg

20161015-MBS_6694.jpg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https://mbscorp.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