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거치대 아이바이크 콘솔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이폰 자전거 거치대 '아이바이크 콘솔'을 6만4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자전거 안전용품 및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주)룩쏘(대표이사 남선우, www.luxxo.co.kr)는 봄 맞이 아이폰 거치대 '아이바이크 콘솔 폰' 할인 이벤트를 4월19일부터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인터넷 전문 쇼핑몰 아이코다(www.icoda.co.kr)와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로 유명한 펀샵(www.funshop.co.kr)에서 5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현재 소비자가격 7만9,000원(부가세포함)에서 약 20%할인된 6만4,000원에 특별 판매된다.

'아이바이크 콘솔 폰'은 아이폰 케이스 형태의 자전거용 아이폰 거치대로, 아이폰을 '아이바이크 콘솔 폰' 케이스에 넣고 거치대를 자전거에 설치하면, 자전거를 타면서 터치스크린 기능을 통해 아이폰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폰에서 제공하는 GPS기능과 자전거용 어플을 활용해 속도, 평균속도, 이동 거리, 고도, 이동 경로 등 다양한 정보를 활용이 가능하며 자전거 라이딩 후 운동량 분석 및 이동 경로 확인, 이동 경로 분석, 바이크메이트 GPS와 구글맵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유용한 아이폰 자전거 어플로는 BikeMate Lite(무료), BikeMate GPS (BikeMate Lite 정식 버전 가격:$2.99), RunKeeper-free(무료),Runkeeper Pro(Runkeeper-Free의 정식버전 가격:$9.99), Cyclemeter GPS Cycling Computer for Road & Mountain Biking (유료 : $4.99) 등이 있다

'아이바이크 콘솔 폰'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아이폰용 카메라 홀을 제공해 주행하면서도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외장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케이블 연결 통로를 제공하여, 외부 배터리와 연결하여 장시간 사용할 수 있고, 스피커 혹은 이어폰과 연결할 수 있는 잭 연결 통로도 제공하여, 자전거 전용 스피커 연결시 즐겁게 음악을 들으면서 주행할 수 있다.

룩쏘의 남선우 대표는 "야외활동이 많은 봄을 맞이하여 룩쏘는 500대 한정으로 '아이바이크 콘솔 폰'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자신의 자전거에 '아이바이크 콘솔 폰'을 장착하여 아이폰 어플을 최대한 활용해 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