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이호선씨의 두번째 세계여행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엘파마 자전거를 타고 두번째 세계 여행에 나서는 이호선씨

"자전거 여행자의 가장 큰 도전이라 불리는 고비사막, 불가능할 것 같은 아프리카 종단,
그리고 아마존 횡단까지 모두 목숨을 건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이호선씨는 전했다.

환타시아(Fantasia), 룩손(Luxon) 등으로 유명한 국내 고급 자전거 브랜드인 엘파마(Elfama)를 제조하는 (주)엠비에스 코프레이션(www.elfama.com)은 바이크 익스플로러 이호선씨의 두번째 세계 여행 도전을 후원하기로 했다.
단순한 자전거 여행가와는 다른, 도전적인 세계 여행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이호선씨는 '바이크 익스플로러'라는 이름으로 두번째 세계 여행에 도전한다.
첫번째 세계 일주 여행은 아래의 참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이호선의 자전거로 여행하는 세계 한바퀴

이번 여행은 세계 6개 대륙(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호주,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를 모두 횡단하는 목적으로 오는 5월 7일 인천에서 중국을 향해 출발하게 된다.

"첫번째 세계 일주는 북반구를 한바퀴 도는 것이 목적이었고, 이번에는 자전거로 갈 수 있는 모두 대륙을 자전거만으로 횡단하는 도전입니다. 자전거 여행자의 가장 큰 도전이라 불리는 고비 사막과 자전거 여행이 가능하지 않다라고 하는 사하라 사막과 아프리카 종단, 그리고 아마존 횡단까지 모두 목숨을 건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이번 도전에 대하여 이호선씨는 전했다.

(주)엠비에스 코프레이션은 엘파마 시티라이프 자전거와 의류, 용품 등을
이호선씨에게 전달하였다.

엘파마 시티라이프 자전거는 랙을 설치하기 편하고, 여행을 위한 편안한 주행성능과
내구성이 좋은 모델로 이호선씨도 매우 만족했다.

오는 5월 7일 떠나게 되는 두번째 이호선씨의 세계 일주는 국내 고급 브랜드인 엘파마(Elfama)를 생산하는 (주)엠비에스 코프레이션에서 후원하기로 하고 자전거와 의류, 용품들을 전달하였다.
자전거는 여행과 시내 주행에 적합한 시티라이프(City Life)로 정했으며, 슈퍼B의 휴대용 공구와 엘파마 의류들도 함께 지원하였다.

바이크 익스플로러 이호선씨의 두번째 세계 여행은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바이크매거진을 통해 그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오는 5월 7일 떠나는 이호선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