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바이크, AIRWALK Q7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AIRWALK 브랜드의 첫 출시작인 Q7은 화려한 네 가지 색상의 트렌디한 디자인, 10.5kg 무게의 경량화, 7단 구동계를 이용한 변속기능을 기본 컨셉으로 도심형 하이브리드 자전거의 조건을 모두 갖춘 모던 하이브리드라는 신개념 자전거 장르를 열겠다고 출시 의도를 공개하였다.


알로이 합금을 사용한 얇은 프레임 튜빙과 라이저바를 이용한 편안한 조향파트, 합리적인 가격의 X3 구동계는 차후 업그레이드 또한 용이하게끔 제작되었다.
또한 컬러체인, 컬러안장, 클리어 페달, 화이트 케이블등 독특한 부품들을 적용하여 어디서든 눈에 띄는 외관을 보여주어 개성을 중요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와 마케팅에 돌입하였다.


Q7은 현재 출시 완료되어 399,000원(정찰제)으로 가까운 큐바이크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날수 있다. 출시기념으로 ISTI 후미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큐바이크는 Q7의 첫출시를 기점으로 앞으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욱 합리적이고 다양한 AIRWALK 자전거를 제작할 야심찬 계획을 준비중이다.

AIRWALK Q7의 자세한 정보는 큐바이크 홈페이지[클릭]를 참조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