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전동자전거, 트레지모2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티엔에스모터스는 레저스포츠 기기 전문회사로 서서타는 헬스용 자전거 트레지모의 업그레이드형인 트레지모2를 새롭게 선보였다.

트레지모에 전동 시스템을 장착한 트레지모2

회전식 페달이 아닌 스텝형 페달을 장착하여 운동효과를 높인 트레지모는
전동 장치를 추가한 트레지모2로 활용성을 높였다.

트레지모2는 발명 대전 금상 수상과 각종 인증 및 특허 취득으로 그 기능성과 아이디어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본 제품의 기능은 서서타는 무동력 바이크로 처음부터 개발이 되었으며, 기능은 스텝형 방식의 걷듯이 타는 자전거로서 Hi-Low Clutch 방식을 활용하여 본인에 맞는 운동량을 조절하면서 재미있게 레저 및 체력을 단련을 할수 있는 제품이다.
그러나 여러 가지 장점에도 불구하고 기존 트레지모는 오르막에서 취약하다는 점이 문제로 지적되어 왔다.
금번에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는 트레지모2는 허브 모터를 전륜에 장착하고 36V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하면서 앞서 지적되었던 문제들을 한 번에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오르막에는 모터의 힘을 빌려 손쉽게 올라가고 평지에서는 페달링을 통해 최고의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완벽한 헬스용 전기 자전거로서 거듭 태어난 것이다.
기존의 트레지모에 전기가 장착되어 스텝 운동과 전기 기능을 겸용한다면 속도는 25Km 이상의 빠른 속도를 낼수 있다.
본 제품과 관련하여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주)티앤에스모터스 홈페이지(www.tnsmotors.com)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