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 아웃도어 브랜드숍 '웍앤톡' 열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웃도어 브랜드숍 웍앤톡 대치동 1호점

구자용 LS네트웍스 회장(56)이 아웃도어 멀티 브랜드숍 '웍앤톡(Walk&Talk)' 1호점을 대치동 은마아파트 사거리에 2층 규모로 론칭했다.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몽벨, 잭울프스킨 등 친환경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핵심사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지난해엔 자전거 유통체인 사업인 ‘바이클로’도 론칭했다. 단순히 자전거를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자전거 문화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안전교육 등 자전거 관련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6개 직영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7개의 매장을 추가적으로 열 계획이다. 최근 전국 주요 도시에 자전거 도로가 설립되는 추세여서 자전거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최근 걷기와 여가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아웃도어 전문 멀티숍 브랜드 ‘웍앤톡’도 론칭했다. 웍앤톡은 90여개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신발을 위주로 옷과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부터 아웃도어 전문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여행 강도별로 달라지는 준비물과 코디를 구별해 소개한다.

여행의 기록을 남길 카메라 관련 용품

자전거와 큰 관련이 없는 아웃도어 샵이지만, 자전거여행을 준비할 때 여행 용품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