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타이어, 동경 사이클 모드 전시회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동경 사이클 모드 인터내셔널 2011


지난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열린 동경 사이클 모드(180여 업체 참가, 관람객 4만 명 예상)에 마이다스타이어(www.midas-tire.com)가 참가했다.
마이다스타이어는 내년 일본에 출시하기 앞서 일본 총판격인 'EVERNEW' 부스에 제품을 전시를 했다. 'EVERNEW'는 종합스포츠수입업체로서 'CREATE'를 수입하고 있다.

동경 사이클 모드에 참가한 마이다스 타이어


마이다스타이어는 전시회 기간동안 전시 및 설명, 장착 시연하면서 홍보했는데, 마이다스타이어 담당자의 목이 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EVERNEW 사 직원들이 그 동안 반신반의하던 마이다스타이어에 대해 확고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한다.

'노 빵쿠 타이야'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참관객들에게 설명하고 있는 담당자

마이다스타이어 장착 시연에 관람객들의 관심이 쏠렸다.

마이다스타이어 담당자는 전시회가 끝나고 몸살이 났다는 후문이 들렸다.


*이번 Tokyo cycle mode international 2011은 유럽 전시회보다 크지는 않지만 관람객 수는 그에 못지 않은 전시회였고, 일본이라는 특색 때문인지 시마노, 파나소닉 등 유수의 큰 업체들은 아기자기하게 꾸며 전시했다. 또 다른 대형 전시회 못지 않게 내부에 시승장을 잘 꾸며 놓았다.
특이사항으로는 전기자전거가 크게 부각되는 추세인데 Tokyo cycle mode에서는 전기자전거가 부각을 못 받았다. 대형 참사, 큰 지진 이후 일본은 자전거 이용이 더욱 증가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