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테이핑 요법 2차 세미나 3월 17일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 사이클링은 3월 17일 토요일 '스포츠 손상과 예방 2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2월 있었던 1차 세미나의 후속으로 앞서 있었던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마산대학교 신경해부학과 외래교수로 강의 중이고 MMA 파이터 김동현, 김창현 선수와 다수의 철인3종, 근대5종, 경륜, 여자 레슬링 선수들의 담당 물리치료사로 활동 중인 박헌민 강사가 진행한다. 박헌민 강사는 1차 세미나에서 재치있는 세미나 진행과 흥미롭고 체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참석자들의 좋은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마산대학교 외래교수로 강의 중인 박헌민 강사의 '스포츠 손상과 예방 2차 세미나'가
오는 3월 17일(토) 와츠 사이클링에서 열린다.

이번 2차 세미나에서는 테이핑 요법과 자석 요법에 대해 다룰 예정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테이핑요법
피부에 테이프를 부착해 피부와 혈관, 근육 등의 반사를 자극하여 여러 질환 치유에 보조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자석 요법
자석이 만들어내는 자기장과 자성을 이용해 신체 특정 부위에 자극을 주어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방법으로 스트레스 해소, 혈액 순환 촉진, 통증 및 염증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지난 1차 컬러 테이핑 요법에 대한 세미나에서 재치있는 진행으로
참가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장소 여건상 참가 인원이 선착순 40명으로 제한되어 관심 있는 분들은 02-797-8279 기흥인터내셔널로 예약이 필수이며, 무료 주차가 불가한 관계로 자전거나 대중 교통의 이용을 권장한다.

테이핑 요법 세미나 일정
일시: 3 17일 토요일 오후 2시 – 3 30
장소: 와츠 사이클링 (한남동 스톡 스토어 서울 지하)
연락처: 02-797-827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