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데모 라이드, 사전 접수로 선물 받으세요.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오는 6월 2일,3일 강촌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열리는 '2012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꼭 타고 싶었던 자전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국내 최대 데모 바이크 행사인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사전 접수 없이 참가할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지만, 미리 참가 접수를 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2012 코리아 데모 라이드' 사전 접수하면 플라스틱 냄새가 나지 않는
퓨어리스트 코리아 데모 라이드 한정판 물통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 바로가기 : http://www.bikem.co.kr/koreademoride/

코리아 데모 라이드를 주최하는 바이크매거진은 플라스틱 냄새가 나지 않고 하트밸브로 사용이 편리한 '퓨어리스트' 물통의 코리아 데모 라이드 스페셜에디션을 사전 접수 선착순 25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사전 접수 참가자 전원에게 풀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이벤트 바로가기]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사전 접수 사은품 풀패키지

또한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하면 S백, 티셔츠, 펜, 수첩, 머그컵, 커스텀/차량용 스티커, 팔찌 풀세트를 사전 접수 참가자들에게 모두 증정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스페셜라이즈드 모델을 타고 코리아 데모 라이드 내의 부쓰를 방문할 경우 세차와 미케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기념품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코리아 데모 라이드'는 꼭 타고 싶었던 자전거, 또는 구매하고 싶었던 자전거를 타볼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과 자전거에 관련된 이야기를 더욱 여유있게 대화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올해는 제1회 코리아 데모 라이드로 누구보다도 먼저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