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벤지, EPS 한정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벤지(Venge)와 캄파뇰로(Campagnolo) EPS를 결합한 모델을 전세계 100대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99대만 전세계에 유통될 예정이고, 1대는 스페셜라이즈드의 대표인 마이크 신야드(Mike Sinyard)가 소장하고 있다.

마이크 신야드 대표와 에스웍스 벤지 EPS 한정판

"저는 언제나 캄파뇰로가 지니고 있는 특별한 이탈리안 디자인 감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제가 유럽에서 자전거 여행을 시작 했을 때 사용했던 자전거에는 캄파뇰로 부품이 장착되어 있었고, 여기서 사업에 대한 영감을 얻게 되어, 치넬리 부품들을 미국으로 수입하기 시작하였으며, 스페셜라이즈드 브랜드가 탄생 된 것 입니다. 신형 수퍼 레코드 EPS 부품 그룹은 캄파뇰로가 가진 최신 기술들은 물론 그들의 전통이 결합된 제품 입니다. 직관적이고, 안정성이 매우 높은 수퍼 레코드와 로드바이크 월드 챔피언 자전거인 에스-웍스 벤지를 결합시킨 이 특별한 자전거는 단 99대만 선보이게 됩니다"라며 마이크 신야드 대표는 이번 한정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였다.

캄파뇰로 EPS 구동계가 장착된 에스웍스 벤지



이 제품은 다음달(7월)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www.ixenon.co.kr)를 통해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