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자격'과 함께 엘파마 철인3종 도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항상 새로운 도전을 통해서 일반인들에게 일탈을 꿈꾸게 하는 KBS2 '남자의 자격'에서 철인3종에 도전한다. 철인3종은 수영, 사이클, 마라톤 3개의 종목을 모두 소화해내야 하는 극한의 경기이다. 지난번 런던올림픽에서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경기로 국내에서도 점차 마니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KBS2 '남자의 자격'에서 철인3종에 도전하게 된다.

도전에 사용되는 엘파마 환타시아 칸타타(Elfama Fantasia Cantata) 모델

이번 '남자의 자격'의 도전에서 사이클은 엘파마(www.elfama.com)의 2013년도 로드바이크 칸타타를 사용하게 되었다. 칸타타는 UD카본을 소재로 사용하여 프레임과 포크를 만들어, 가벼우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모델이다.
특히 로드바이크를 처음 접하는 멤버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발휘 할 수 있도록 각 멤버들의 체형에 맞추어진 자전거를 제작 지급하여 멤버들의 도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부품은 시마노 울테그라와 105를 혼합 사용하였으며, 기어단수는 앞쪽 2단과 뒤쪽 10단이다. 휠은 DT Swiss의 R1900을 사용하고 있다.

남자의 자격 모든 멤버들이 이번 도전에 성공하여, 철인3종에 대한 저변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