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2012 일본 국제중소기업 종합전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의류 전문브랜드 NSR이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2012 APEC 일본 국제중소기업 종합전'에 참가하였다. 제15회를 맞는 이번 종합전은 일본, 중국, 인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ㆍ태평양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약7000여개사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고, NSR제품의 일본 진출의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NSR 2012 F/W 신상품들은 고 신축성의 파워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인체의 근육을 잡아주는 동시에, 라이딩에 적합한 입체패턴으로 제작하여 최적의 활동성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동시에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의 사용 및 곡선을 강조한 그래픽 프린트로 화려한 시각적 효과, 엑티브한 감성이 충족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착용자가 고급스럽고 패셔너블한 NSR 특유의 컨셉을 느낄 수 있다.
야간 가시성을 높여 주는 반사 소재 삽입으로 안전성을 확보하였고, 방풍∙ 투습기능이 탁월한 원단을 사용해서 한겨울 라이딩 시에도 보온 기능이 높으며, 특히 자전거용 패딩 자켓군은 타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제품군으로, 디지털 퀼팅을 사용하였고 보온성이 높은 동시에 벤트 구조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높아, 한겨울 라이딩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다.
져지 제품군의 경우, 뒷판 3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고 밑단 실리콘 밴드 처리로 자켓이 올라감을 방지해 주는 등 착용자를 고려하였다.

현재 NSR FW제품들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nsrworld.co.kr 이나, 전국 판매 매장에서 구입가능하고, 12월 7-9일 사이에 열리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바이크쇼 (www.seoulbikeshow.com) 의 NSR부스에서 가을 겨울에 맞는 전체 NSR 제품을 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