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디쉬 오메가 팔마-퀵스텝 팀으로 이적 결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로드 스프린터로 유명한 마크 캐빈디쉬(Mark Cavendish)가 2013년 시즌부터 오메가 팔마-퀵스텝(Omega Pharma-Quickstep) 팀으로 이적하여 활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같은 내용을 전한 스카이 팀의 매니저 데이브 브레일스포드는 "마크는 올해 팀 스카이의 진정한 챔피언이었다. 레인보우 챔피언저지를 우리 팀에 선사했을 뿐 아니라, 주니어 시절부터 매우 가깝게 활동해온 선수다. 그는 진정한 팀 플레이어로 우리가 올해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을 차지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팀 스카이에서 오메가 팔마-퀵스텝 팀으로 이적하여 활동할 것이라고 밝힌 마크 캐빈디쉬

마크 캐빈디쉬는 팀 스카이의 2012년 50개의 우승 중 15개를 차지한 장본인이지만 정작 모든 포커스가 투르 드 프랑스 우승자인 브래들리 위긴스에 맞추어진 것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수 있었다. 그런 이유가 기존 HTC 팀의 많은 선수들이 포진한 오메가 팔마-퀵스텝 팀으로 이적을 결정하는데 역할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2013년 톰 부넨(Tom Boonen), 토니 마틴(Tony Martin)과 함께 팀을 리드할 것으로 보인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