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전문 의류 산티니(Santini) 자켓과 져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Made in Italy"를 강조하는 산티니 공장

산티니(Santini) 브랜드 특징

1965년 피에트로 산티니(Pietro Santini)에 의해 만들어진 자전거 전문 의류 브랜드인 산티니(Santini)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유명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이번에 우리나라에 정식적으로 소개되었다.
산티니의 특징이라면 모든 공정(R&D, 디자인, 제단, 프린팅, 봉제, 품질 관리, 패키지)을 이탈리아의 베르가모(Bergamo)에서 처리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품질이 일정하게 유지되어 고급 의류를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었다.

푸오코(FUOCO) : 불꽃 무늬를 형상화한 디자인
불꽃 무늬를 형상화한 푸오코(FUOCO) 자켓

푸오코 자켓 : [상품 구매 정보 바로가기]
고어텍스 윈드스포퍼 원단을 사용하였고, 풀지퍼 스타일로 입고 벗기에 편하다. 특히 손목에 지퍼를 장착하여 날씨에 따라 공기 순환을 조절할 수 있고, 손목 사이로 들어가는 찬 바람의 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지퍼를 보호하는 커버 등을 보면 제품의 마무리와 완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손목의 공기 순환을 조절할 수 있는 지퍼

지퍼 커버가 있어 손상을 막아준다.

푸오코 져지 : [상품 구매 정보 바로가기]
87% 폴리에스테르와 13%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함과 보온성을 높혔다. 디자인은 자켓과 동일하며 져지 또한 지퍼 커버가 있어 보호되고 있다.

푸오코 져지는 자켓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아쿠아(ACQUA) : 바다와 같은 물을 형상화한 디자인
바다와 같은 물을 형상화한 아쿠아 자켓

아쿠아 자켓 : [상품 구매 정보 바로가기]
방풍 및 보온성을 높힌 엑티브 원단을 사용하였고, 풀지퍼 스타일로 입고 벗기에 편하다. 팔과 가슴 부분에 신축성이 좋은 테이프를 넣어 착용감과 움직임을 좋게 하였으며, 손목과 칼라에는 보온성이 좋은 플리스 원단을 사용하였다.

가슴과 어깨에 신축성이 좋은 테이프를 사용하여
착용감과 움직임을 좋게 하였다.


산티니의 푸오코와 아쿠아 모델은 너무 춥지 않는 5도 정도의 기온을 보이는 늦겨울부터 봄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로 적당하다.
특히 져지와 자켓을 같이 사용하면 착용감과 멋스러움이 어울어져 라이딩을 즐겁게 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사이즈 차트. 선택하면 크게 볼 수 있다.


제품 문의 : 엠세븐바이크 (http://m7bik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