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그룹, 2013년에도 자전거 구입 이벤트 실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신기그룹은 FUJI, SE, KESTREL 자전거를 구입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입 후기 이벤트를 2013년에도 진행한다.
먼저 구입 후기를 작성한 모든 라이더에게는 자전거에 장착 가능한 유럽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 EXPED사의 'CRUSH DRYBAG'을 증정한다. 또 매월 둘째주에는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에게 'LARS 메신저백'과 'CRUSH DRYBAG'을 제공한다.
구매 후기는 신기그룹 홈페이지 '제품사용후기' 게시판에 아래의 내용으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1. 자전거를 구입하게 된 계기 및 구입한 자전거 선택 동기 작성
2. 구입한 자전거 사진 첨부
3. 자전거를 구입하고 타면서 느낀 점 등
4. 기타 의견

참고로 이벤트 당첨시 대리점에서 구입한 영수증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다.

신기그룹은 FUJI, SE, KESTREL 자전거를 구매하고,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EXPED사의 'CRUSH DRYBAG'을 증정한다.

매월 선정되는 우수후기 작성자 3명은 'LARS 메신저백'과 'CRUSH DRYBAG'을 받는다.


행사기간 : 2013년 01월 14일 부터 2013년 12월 31일까지
행사내용 : FUJI, SE, KESTREL 자전거를 대리점을 통해 구입 후
                '제품사용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
우수후기 담청자 : 1등 (LARS가방 L),  2등 (LARS가방 M), 3등 (LARS가방 S)
당첨발표 : 매월 둘째주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