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챔피언들의 로터 큐링 사용 증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로터 큐링
타원의 체인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로터(ROTOR)의 큐링(Qrings)을 사용하는 프로 선수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승전보를 전해주고 있다. 큐링 시스템은 페달링으로 인한 힘이 전달되지 않는 페달 위치를 최소화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도록 하는 장점이 있다.

로터-써벨로 팀의 첫 우승 : Rotor and Cervélo Test Team first victory!

로저 헤몬드(Roger Hammond (Cervélo Test Team))는 "Tour of Qatar"의 제 2구간에서 초반부터 독보적인 1위를 고수하며 우승 타이틀을 차지하였다. 그는 톰 부넨(Tom Boonen) 그리고 같은 팀동료인 하인릭 하슬러(Heinrich Haussler)와 레이스 내내 큰 차이를 유지하며 선두를 달렸다.
로터-써벨로 팀은 "Tour of Qatar"에서 5명의 멤버가 탑10내에 랭크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헤몬드의 우승은 큐링(Qrings), 아길리스 크랭크(Agilis Crank)와 SABB등의 로터제품을 사용 후 거둔 로터-써벨로 팀의 첫번째 메이저 대회 우승이기도하다.

로터-써벨로 팀(좌)과 마리엔보스(우)


마리엔보스 CX월드챔피언 등극 : MarianneVos UCI CXWorldChampion

최근 세계 챔피언들의 큐링(Qrings-로터(ROTOR BIKE COMPONENTS)) 사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큐링을 사용하고 있는 마리엔 보스(Marianne Vos)가 또 하나의 승전보를 전해 주었다.

마리엔 보스(Marianne Vos)는 후거하이드에서 열린 경기에서 행커 커퍼엔젤(Hanka Kupfernagel)과 케이티 콤튼(Katie Compton)이라는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우승하면서 생애 2번째 CX 챔피언에 올랐다.
로터(ROTOR BIKE COMPONENTS)의 아길리스 크랭크세트(Agilis Cranks set)와 SXStem을 사용하고 있는 케이티 콤튼(Katie Compton)은 경기 초반 마리엔 보스(Marian Vos)와 행커 커퍼엔젤(Hanka Kupfernagel)과 큰 차이를 유지하며 선두를 유지하였으나, 마리엔 보스(Marianne Vos)가 마지막 200mm를 남겨두고 그녀의 특기인 폭발적인 스프린트를 발휘하며 우승컵을 안게 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