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사이클링, 12월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은 오는 12월 14일(토), 동호인 정성인(싱싱시스터) 씨의 진행으로 함께 인도어 사이클링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분원리에서 비경쟁 동호인 ITT 진행하였던 정성인 씨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체급에 따라 실내용 고정 트레이너에서 4분 동안 파워미터로 측정된 평균 파워로 순위를 겨루는 방식을 채택하였다.


체급은 63kg 이하, 72 kg 이하, 84 kg 이하, 무제한 그리고 여성부 통합 등 총 5개 부문으로 나뉘어 개최된다.
경쟁에 참가를 원하는 동호인은 본인의 자전거를 필히 지참하여야 하고 참가자에 한하여 25,000원의 참가비가 있다. 경쟁에 참가하지 않는 일반 갤러리는 입장이 무료이다. 
참가 인원은 총 80명으로 제한 되어있으나 관전인원에는 제한이 없어 열띤 겨울 밤의 실내 경쟁을 구경하고자 하는 누구나 한남동 와츠사이클링을 방문하면 된다.
음식과 맥주가 무료로 제공되고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 또한 준비되어 흥겨운 사이클링 동호인의 축제가 되길 기대해 본다.

이번 이벤트를 후원하고 장소를 제공한 와츠사이클링은 팀 와츠의 팀원이기도 한 정성인씨가 기획하고 준비한 인도어 사이클링과 같은 이벤트가 사이클링의 저변 확대와 사이클링 문화의 다양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본보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이벤트들을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시: 2013. 12. 14. 토요일 오후 6시
장소: 한남동 와츠 사이클링
참가비: 25,000원(경쟁 참가자에 한하여 본인명의 입금. 제일은행 210-20-053986  예금주: 정성인)
준비물: 참가자 본인의 자전거
접수: http://stayer.co.kr 회원가입 후 신청란의 양식 작성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