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서울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www.nnxsports.com)는 송파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를 가산동으로 이전하면서 쇼룸을 확대하고, 서울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를 함께 오픈했다.
서울 트레이닝 센터는 지난 3월 나눅스네트웍스 장유 본사에 처음 개설된 트레이닝 센터에 이어 두번째로, 시마노 서비스센터의 교육과 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나눅스네트웍스는 11월 12일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가산동)를 오픈했다.

한은정 대표는 "시마노 제품의 합리적인 이용을 위해 애프터 서비스, 프리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딜러 교육을 통해 국내 자전거 산업과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이사는 "그동안 시마노를 맡아오면서 시마노의 제품 특성상 기술적인 서비스 제공이 절실하다고 생각해왔었다. 이에 애프터 서비스는 물론, 사전점검하는 프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앞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교육까지 함께 제공하고자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 국내 자전거산업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추가 희망교육을 기획해 내년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11월 12일 오픈식을 가진 트레이닝 센터는 13일부터 딜러를 대상으로 시마노 교육이 이뤄진다. 또 트레이닝 센터 세미나실 건너편에는 나눅스네트웍스가 취급하는 시마노, PRO, 툴레, 허친슨 등의 제품을 전시한 쇼룸이 있다.










이번 서울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 오픈을 통해 더 발전된 시마노 공급과 서비스를 기대해본다.

서울 시마노 트레이닝 센터 : 서울 금천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2501호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