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페달 파워미터 벡터, 선주문 프로모션 실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Garmin)의 공식수입처인 기흥인터내셔널은 페달형 파워미터인 벡터(Vector)의 출시를 앞두고 선주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가민의 파워미터 벡터(Vector)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기흥인터내셔널은 출시를 기념해 선주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올 가을 출시된 벡터는 개발 단계부터 국내외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하지만, 벡터(Vector)는 수차례의 출시 일정 연기로 출시 여부조차 우려되기도 했다.
가민 관계자는 "높은 수준의 제품 완성도로 사용자의 사랑을 받아온 가민의 명성에 걸맞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 지연은 불가피했다. 하지만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고, 기다려 주신 소비자와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전했다.

'가민 벡터'는 기존 파워미터에 비해, 페달 기반으로 제작되어 좌우 개별 센서의 채용과 가벼운 무게, 이동 장착의 용이성, 손쉬운 부품 교체 및 관리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많은 라이더들이 사용하고 있는 가민 에지(Garmin Egde) 단말기와의 뛰어난 호환성 부분도 장점 중에 하나로 볼 수 있다.

가민 벡터 출시 기념 선주문 프로모션
기간 : 2013년 12월 31일까지
대상 : 가민 벡터 선주문 고객
혜택 :
 1. 소비자가격 5% 할인 (2,250,000원 -> 2,137,500원)
 2. WKO+ 무료 증정 (129,000원 상당)
문의 : 02-797-8279 (기흥인터내셔널)
[제품 상세 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