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나노 핸드 클리너로 기름때를 깨끗하게!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먹오프(Muc-Off)는 자전거를 손질한 후 손에 묻은 기름때를 깔끔하게 닦아주며, 향기와 촉촉한 손을 유지시켜 주는 '나노 핸드 클리너(Nano Grit Hand Cleaner)'를 출시하였다.

작은 나노 입자를 이용해 기름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깨끗하고 촉촉한 손을 유지하는 먹오프 '나노 핸드 클리너'
나노 핸드 클리너 (Nano Grit Hand Cleaner) : 18,000원 (500ml)

젤과 같은 형태로 흰색의 나노 입자가 손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준다.


작은 입자로 기름때를 닦아낸다.

이 제품은 아주 작은 사이즈(나노 사이즈)의 알갱이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 작은 알갱이들이 손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내는 역할을 한다.
그런 이유로 계면활성제를 포함한 일반 세정제와 달리, 손을 닦은 후 손이 마르거나 뻣뻣한 기분이 들지 않고, 촉촉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상쾌하고 향긋한 패션프루트 향이 손에 남아서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드는 효과도 있다.

자전거를 만지다보면 어느새 손에 묻은 기름때가 만만치 않게 된다.
그냥 비누로 닦아보기도 하고, 주방세제를 이용해 보기도 하고, 빨래 비누를 이용해 보기도 하지만 기름때가 닦이는 것에도 한계가 있고, 손이 뻣뻣하게 말라버려서 부담되기도 했다.

이럴 때 먹오프 '나노 핸드 클리너'를 이용해보자.

물과 함께 사용하는 나노 핸드 클리너는, 비누를 사용하듯 손에 물을 묻히고 나노 핸드 클리너를 조금 사용해 지저분한 곳을 비비면서 닦아준다.

깨끗한 물로 헹구어준다. 이때 따뜻한 물이면 더욱 효과가 좋다.

금새 깨끗하며, 패션프루트 향이 가득하고 촉촉해진 손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이제 세면대에 먹오프 나노 핸드 클리너를 하나 비치해 두는 것도 좋겠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