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레스포트, 팅코프삭소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컴프레스포트 코리아가 8월 11일(월)부터 세계적인 프로 사이클링팀인 덴마크의 'Tinkoff SAXO(이하 팅코프삭소)'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이번에 런칭되는 팅코프삭소 리미티드 에디션은 팅코프삭소의 메인컬러인 옐로우에 네이비 컬러를 더해 기존 컴프레스포트와는 다른 색상을 맞볼 수 있다. 

컴프레스포트 코리아는 팅코프삭소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다리 전체를 압박하고 컨디셔닝할 수 있는 Full-Leg(풀 레그)는 팅코프삭소 선수들이 경기 후, 컨디셔닝 제품으로 애용하는 제품이다. 또한 팔 근육의 떨림을 억제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Arm Sleeve(암슬리브) 그리고 Full sock(풀 삭스) 이렇게 3종이 런칭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컴프레스포트 공식 쇼핑몰인 스포메드를 통해서만 구입가능하다.
또한 이번 팅코프삭소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컴프레스포트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프레스포트 공식 블로그에서 간단한 퀴즈이벤트가 진행되며,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8/31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추첨을 통해 팅코프삭소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물로 준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메드: www.spomed.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