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에이월, 폴러스터프와 이색적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투어링 바이크 에이월(Awol)을 미국의 캠핑 브랜드인 폴러스터프(PoLeR STUFF)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였다.

스페셜라이즈드 AWOL x PoLeR STUFF 에디션
소비자가격 : 2,150,000원

폴러스터프의 오렌지 컬러와 그래픽 디자인이 매력적인 에이월 폴러스터프 에디션

어드벤쳐 투어링 모델로 출시된 에이월은 고급 크로몰리 프레임으로 내구성과 승차감을 높이고, 장거리 투어링에 적합한 지오메트리와 부품을 채택하여 투어링을 꿈꾸는 라이더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인기에 힘 입어 미국의 캠핑 브랜드인 폴러스터프(PoLeR STUFF)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과 스펙을 구성하여, '에이월 폴러스터프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번 에디션은 폴러스터프의 오렌지컬러와 캐릭터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매력적으로 적용되었으며, 케쥬얼하면서도 전문적인 폴러스터프의 느낌을 한껏 표현하고 있다.

상판 짐받이가 포함된 알루미늄 앞랙과 폴러스터프 2015 신제품 패니어가 포함되었다.

앞랙의 상판은 가방을 올려놓거나 다양한 물건을 그물망에 끼워서 보관할 수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김주용 마케팅 팀장은 "지난 5월, 스페셜라이즈드 대리점 연합에서 주최한 에이월 트랜스 코리아 서울-부산 라이딩 행사를 후원하며, 국내 자전거 여행족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직까지는 그 시장 자체가 크게 형성되지 않았지만, 라이더들의 욕구에 따라 분명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시장에 'AWOL x PoLeR STUFF' 에디션 모델은 그 성장의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전거 시장 뿐 아니라 캠핑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자전거 여행'을 홍보할 예정입니다"라며 출시 배경과 계획을 전했다.

에이월 폴러스터프 에디션 모델은 국내 25대만 한정 공급되며, 한정판인 만큼 폴러스터프의 캠핑 스타일을 좋아하는 자전거 여행자들에게 소장 가치가 충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www.specialized.com/kr/ko/home
폴러스터프(프리즘디스트리뷰션) : http://www.pr1zmstor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