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트래거, 트랜스미터 라이트 시스템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 코리아(Trek Korea)는 본트래거(Bontrager)의 신제품인 트랜스미터(Transmitr) 라이트 시스템을 새로 출시했다. 트랜스미터는 ANT+ 방식의 무선 시스템으로 리모트, 전조등, 후미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랜스미터 시스템은 자전거 앞 뒤 라이트의 전원과 라이트 모드를 무선으로 제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이트들의 배터리 잔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미터 리모트, 이온 700RT, 플레어RT으로 구성된 본트래거 트랜스미터 시스템.
• 핸들바의 리모컨을 통해 모든 라이트 제어
• 모든 라이트의 모드 변경
• 중앙 버튼을 통해 하이 빔 모드 또는 노멀 빔 모드 전환
• 여러 개의 플레어 RT를 조합하여 방향 지시등으로 사용

트랜스미터 시스템을 구성하는 제품은 트랜스미터 리모트, 이온 700RT, 플레어RT이다. 이온 700RT는 기존 이온 700R 전조등을 기초로 제작되었고, 플레어 RT 역시 플레어 R을 기초로 제작되었다. 기존 R 모델과의 구분은 색상과 제품명으로 확인할 수 있다. RT 제품군의 색상은 블랙이며, 제품에 RT라는 제품명이 표기되어 있다.
트랜스미터는 한번의 페어링 과정만 거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트랜스미터 시스템을 이용하면 최대 7개의 본트래거 RT 라이트 제품들을 무선으로 제어할 수 있어 시트스테이에 플레어 RT 제품을 2개 장착하면 리모트를 통해 좌우 방향 지시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본트래거 트랜스미터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렉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트래거 트랜스미터 시스템 소개 영상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jbTRZGrNk9M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