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풀 2015 여름 신제품, 바디핏 & 부엘타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동진스포츠는 올 여름 라이딩을 겨냥하여 스포트풀(Sportful)의 신제품 몇 가지를 소개했다.
프로팀 선수들의 트레이닝 져지로 제안된 디자인의 바디핏 져지와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부엘타 팬츠 2종으로 만나보자.

프로팀 트레이닝 져지로 디자인된 바디핏(Bodyfit) 져지

중급 모델에 속하는 바디핏은 몸에 밀착감을 주는 핏 감과 편안한 활동력을 제공하는 신축성으로 말 그대로의 '바디핏'을 위한 져지로 설계됐다.
어깨 부분에 편안한 움직임을 위한 스트레치 패널과 전반적으로 수분 조절능력을 높이기 위한 소재 패턴이 적용됐다.
원색 YKK 지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져지 색상은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몸에 밀착감을 주는 바디핏 져지

무게 : 135g
소비자가격 : 105,000원

프로팀의 트레이닝 져지로 제안된 디자인

어깨 부분은 활동성을 높인 스트레치 패널로, 그 외 부분은 수분조절능력을 높인 소재 패턴으로 적용했다.


3단 포켓

허리밴드는 실리콘으로 처리됐다.

소매 밑단은 어깨 소재와 연결된 부분만 심실링처리 됐다. 


6패널로 설계된 부엘타 숏츠 & 빕숏

출퇴근, 트레이닝, 시티투어 등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부엘타 숏츠와 빕숏은 6 패널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압박감을 줄이고 입을수록 편안함을 유지시켜주는 라이크라 직물을 사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박테리아 항균 가공 처리한 소재를 사용한 시트 패드는 부위별로 다양한 두께와 심실링 구조로 필요한 탄성력을 제공한다.

부엘타 빕숏

무게 : 163g
소비자가격 : 89,000원

부엘타 숏츠

무게 : 143g
소비자가격 : 78,000원

빕숏과 숏츠는 디자인은 다르지만, 6패널로 근력 활동성을 높이며 라이크라 직물 사용으로 입을수록 편안함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빕숏과 숏츠에 적용된 시트 패드, 8~12mm 간 두께가 고루 적용됐다.

밑단 실리콘 밴드

빕숏의 상체 부분은 통기성을 위한 매쉬 소재 적용

하단 부분과 뒤쪽에 야간 가시성을 위한 반사테이프 적용



관련웹사이트
동진스포츠 : http://www.dj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