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24~09/15
09/04~09/07
[프리뷰]파크툴 브러쉬세트 4종 BCB-4.2
2015-05-22   박창민 기자
자전거 청소할 때 적당한 브러쉬가 있다면 참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크툴(ParkTool)은 자전거 청소를 위한 4종 브러쉬를 하나의 세트로 묶은 BCB-4.2를 출시하여, 자전거 세척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했다.

4종 청소용 브러쉬를 하나의 세트로 묶은 파크툴 BCB-4.2
소비자가격 : 26,000원

프레임, 타이어, 구동계 등에 적합한 브러쉬

자전거는 기계 부품이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서 구석구석 적당한 브러쉬를 잘 사용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다. 파크툴 브러쉬 세트는 크기와 강도가 다른 4개의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어서, 각 부위에 적당하게 고를 수 있다.
크고 부드러운 소핑브러쉬(Soaping Brush)는 프레임을 닦는데 편하고, 둥근 테이퍼브러쉬(Tapered Detail Brush)는 구동계의 구석구석까지 청소하기에 편하다. 스폰지와 브러쉬를 하나로 만든 스폰지/브리스틀 브러쉬(Sponge/Bristle Brush)는 오염이 잘 닦이지 않는 휠 등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카세트스프라켓 등의 기어를 청소하기 위한 기어브러쉬(Gear Clean Brush)가 포함되었다.
위치에 따라 적당하게 브러쉬를 선택할 수 있다.

4종 파크툴 브러쉬 세트

부드러운 소핑브러쉬(Soaping Brush)

소핑브러쉬는 브러쉬 끝이 가늘게 갈라져서 부드럽게 프레임 등을 청소하기에 좋다.

테이퍼브러쉬(Tapered Detail Brush)

둥근 형태를 이용해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좋다.

스폰지/브리스틀 브러쉬(Sponge/Bristle Brush)

스폰지는 찌든 떼를 벗기는데 유용하며, 브러쉬와 함께 사용해 휠과 같은 곳을 청소하는데 유리하다.

기어브러쉬(Gear Clean Brush)
얇은 브러쉬로 카세트스프라켓과 체인링 사이를 청소하는데 편리하다.


관련 웹사이트
(주)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shop/main/
파크툴 : www.parktoo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