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탑튜브 위에 든든한 퓨엘 탱크 가방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토픽(TOPEAK)은 자전거 출퇴근과 여행을 즐기는 라이더에게 든든한 수납공간을 제공할 퓨엘 탱크(Fuel Tank) 탑튜브 가방을 출시했다.
퓨엘 탱크는 스템과 탑튜브에 벨크로 스트랩으로 고정시켜 라이딩 중에 필요한 물품을 쉽게 꺼낼 수 있으며, 한 개의 주 수납공간과 이너 메쉬포켓이 있다.
또 외부로 케이블을 꺼낼 수 있는 케이블 홀이 있어 핸들바에 장착한 스마트 기기로 외장배터리를 연결할 수 있다. 퓨엘 탱크는 0.75리터 라지 사이즈와 0.5리터 미디엄 사이즈가 있으며, 각각 50,000원, 45,000원이다.

퓨엘 탱크 (L)
소비자가격: 50,000원 / 용량: 0.75리터 / 크기: 24x7.5x11cm

퓨엘 탱크 (M)
소비자가격: 45,000원 / 용량: 0.5리터 / 크기: 17.5x7.5x11cm

케이블 홀이 있어 외장배터리를 수납해 핸들바에 장착된 기기에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다.

길이가 여유있는 벨크로 스트랩으로 굵은 탑튜브에도 설치할 수 있다.

스템과의 간섭을 염두하고 퓨엘 탱크 위치를 정한다.

방수 지퍼.

라지 사이즈의 퓨엘 탱크는 벨크로로 고정되는 칸막이로 수납공간을 나눌 수 있고, 측면에 이너 메쉬포켓이 있다.

미디엄 사이즈의 퓨엘 탱크 내부는 하나의 메인공간과 메쉬포켓으로 이루어졌다.


관련 웹사이트
토픽: www.topeak.com
하이랜드스포츠: 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