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의 날씬하거나 독특한 라이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야간 라이딩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라이트이고, 라이트마다 크기와 밝기, 모양 등이 가지각색이다. 날씬한 라이트와 독특한 라이트를 찾는다면 토픽(Topeak)의 에어로 USB 라이트와 iGlowCage B를 눈여겨 보자.

날씬한 AERO USB COMBO

3.7V 220mAh 리튬이온 내장배터리를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 충전하는 AERO USB 라이트는 전조등(WhiteLite Aero USB)과 후미등(RedLite Aero USB)이 있으며, 개별 또는 콤보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AERO USB 라이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공기저항이 적도록 날씬한 형태이며, 일반적인 거치장소인 핸들바와 시트포스트 외에도 포크, 시트스테이, 체인스테이 등에도 라이트를 설치할 수 있다.

WhiteLite Aero USB, REDLite Aero USB 콤보
개별 소비자가격은 38,000원, 콤보 가격은 69,000원이다.

6.6*2.4*3.4cm의 납작한 크기이며, 출력은 30cd(칸델라)이다.

라운드, 에어로 마운트를 제공해 일반 또는 에어로 핸들바, 시트포스트, 포크, 시트스테이 등에 설치할 수 있다.

2시간 충전으로 지속모드시 10.5시간, 점멸시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독특한 iGlowCage B

라스베이거스의 휘황찬란한 네온사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iGlowCage B는 물통케이지의 역할보다 빛을 내는 라이트가 메인처럼 보이는 제품이다. iGlowCage B는 퍼플, 블루, 그린, 옐로우, 화이트 5가지 색상을 지속과 점멸 모드로 바꿀 수 있고, 모든 방향에서 보여 야간 시인성이 높다.
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다.

빛을 내어 야간 시인성을 높인 iGlowCage B 물통케이지.


관련 웹사이트
토픽: www.topeak.com
하이랜드스포츠: 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