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주니어 로드바이크 컬프릿 출시기념 프로모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WATTS)은 주니어용 퍼포먼스 로드바이크 컬프릿(CULPRIT)의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선물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니어 로드바이크 컬프릿(CULPRIT)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컬프릿은 타이완의 브랜드로 자전거 OEM 제작의 경험을 바탕으로 죠쉬아 콜프(Joshua Colp)에 의해 설립되었다. 로드바이크 개발에 강점을 둔 컬프릿은 로드, 트라이애슬론 라인업과 주니어를 위한 퍼포먼스 로드를 출시하고 있으며, 와츠사이클링을 통해 주니어 로드바이크가 국내에 소개된다.

와츠사이클링은 컬프릿 주니어 로드바이크 출시를 기념해, 컬프릿 마이크로쉬프트 완성차 할인 뿐 아니라 주니어 사이클링 저지, 페달, 15% 할인쿠폰 등의 선물을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프릿 마이크로쉬프트(10단) 완성차
7005 알루미늄 프레임, 카본 포크, 마이크로쉬프트 구동계, 650c 타이어

컬프릿 출시기념 프로모션

- 컬프릿 마이크로쉬프트(10단) 완성차 = 110만원 -> 99만원
- 혜택
  - 컬프릿 주니어 사이클링 저지(10만원)
  - 자이언트 시티 페달(17,000원)
  - 와츠사이클링 15% 할인쿠폰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총 10대 한정판매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완성차 구매 시 컬프릿 주니어 사이클링 저지, 자이언트 시티 페달, 와츠사이클링 15%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문의 : 02-797-8279 (와츠사이클링)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