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의 가장 콤팩트한 시리즈 에지 25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Garmin)은 지금까지 출시된 시리즈 중에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에지 25(Edge 25)를 새롭게 발표하며, 공식 수입처인 와츠사이클링(기흥인터내셔널)을 통해 에지 25 한글판을 출시했다.

가장 컴팩트한 가민 에지 시리즈 '에지 25(Edge 25)'의 한글판이 출시되었다.

사이클링 전용 GPS 컴퓨터인 에지 25는 가민 에지(Edge) 라인업 중 가장 콤팩트한 제품으로, 속도 및 케이던스, 거리, 고도 등의 표시를 포함해 심박 센서와의 연동으로 데이터를 체크할 수 있다.
또한, 가민 커넥트와의 연동이 가능하여, 수집된 자료를 통해 트레이닝의 설계를 돕는다.
에지 25는 25g의 가벼운 무게,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으로 입문자들의 사용에도 부담을 줄였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와츠사이클링은 에지 25 한글판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에지 25 풀-패키지'를 소비자가격 31만원에 준비하였다. 이 패키지 안에는 에지 25 한글판 유닛, 케이블, 마운트, 신형 바이크 케이던스 센서, 바이크 스피드 센서 등이 구성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와츠사이클링 : http://www.watts-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