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뇰로 카바타피, 와인오프너 온라인 판매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캄파뇰로(Campagnolo)가 개발한 QR 스큐어처럼, 쉽게 와인병을 딸 수 있도록 개발한 카바타피(Cavatappi) 와인오프너는 개발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큰 변화가 필요없는 거의 완벽한 제품이다.
지금까지 이 제품은 입소문에 의해서 조금씩 판매가 진행되었고, 그렇다보니 이탈리아 북부 외에는 거의 볼 수 없는 레어 아이템 중에 하나였다.
캄파뇰로는 이번 시즌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와인오프너 카바타피의 판매를 시작하며, 유럽 지역에서 간단하게 클릭 몇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캄파뇰로의 와인오프너 카바타피가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현재 유럽에서 구매 가능)
가격 : 171유로

The Big Bronzed CORKSCREW

The Big Satin-Finish CORKSCREW



자전거 부품 브랜드로 유명한 캄파뇰로에서 와인오프너가 다소 어색할 수는 있지만, 캄파뇰로는 80년이 넘게 회사를 운영하는 동안 이와같은 멋진 용품들을 만들어 내곤 했다.
창업자인 툴리오 캄파뇰로(Tulio Campagnolo)는 코르크 와인 마개를 따는 행위가 너무 깔끔하지 않고 위험하기까지 하다는 것에서 새로운 와인오프너를 개발하고자 했고, 지금까지도 거의 변화가 없는 '카바타피'를 만들게 된 것이다. 그리고, 이탈리아에서 지난 30년이 넘는 동안 이 와인오프너는 어느 레스토랑에 가더라도 만날 수 있고, 여전히 멋지게 와인을 따고 있다.

캄파뇰로 빅 코르크스크류 와인오프너는 자전거 부품에 사용되는 소재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면서 무게도 가볍다. 가정에서 사용한다면 아마도 거의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와인오프너가 될 것이다.
아직 우리나라에서 구매할 수 없는 것이 아쉬운 뿐이다.


관련 웹사이트
캄파뇰로 카바타피 : http://www.campagnolo.com/WW/en/store/big_the_corkscrew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