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벨로, 모든 로드에 대응할 C-시리즈 새롭게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서벨로(Cevelo)는 다양한 로드 환경에서 항상 최적의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인듀어런스 바이크 C-시리즈를 출시하였다.
새롭게 출시하는 C5, C3 라인업은 그랜드투어와 올림픽에서 우승하도록 디자인되어진 제품은 아니다. 이것은 장거리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 다양한 라이딩 환경을 탐험하는 라이더, 마라톤 라이딩, 40km의 출퇴근을 하는 라이더 등을 위해 개발된 전천후 인듀어런스 바이크로 설계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서벨로의 인듀어런스 바이크 C5


로드에서 그래이블 라이딩까지 다재다능한 퍼포먼스가 장점이다.

서벨로 C 시리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편안함 : 충격흡수에 좋게 설계된 시트스테이, 조금 더 짧은 리치와 낮은 바톰브라켓 등이 안정적이면서도 장시간 라이딩에서 느낄 수 있는 피로감을 덜어준다.
- 경량 : C5 프레임은 850g의 무게로 현재 시장에 출시되는 인듀어런스 프레임 중에 가장 가볍다.
- 안정적인 핸들링 : 안정적인 지오메트리 설계로 핸들링이 편안하고, 체인스테이의 길이가 길어서 안정적인 주행성을 느낄 수 있다.
- 편안한 핏 : 낮은 BB와 긴 포크는 라이더가 더 편안하게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디스크 브레이크 : 싱글피스로 제작된 프레임의 뒷삼각은 강성을 유지하면서도 무게를 줄였다. 디스크 브레이크 마운트는 호환성이 좋게 설계되었고, 쓰루액슬이 적용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 프로젝트 캘리포니아 포크 : 미국 브랜드인 풀카본 포크로 강성과 순응성에 대한 균형이 매우 좋아서, 라이딩 품질을 높여준다.


서벨로의 C 시리즈 라인업은 서벨로에서 개발한 가장 다재다능한 모델로, 퍼포먼스 지향적인 라이딩과 거친 그래이블 라이딩의 장점을 모두 살린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 웹사이트
서벨로 : http://www.cervelo.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