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어반 스포츠를 위한 메트리아 그룹셋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시티 라이더를 위한 새로운 그룹셋 메트리아(Metrea)를 출시하여, 어반 스포츠 카테고리를 지원하게 되었다. 메트리아 그룹셋은 도심에서 라이딩의 즐거움을 찾고, 효율적인 이동방식을 찾는 라이더를 위하여 단순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설계되었다.

시마노는 도심 속에서 스피드와 이동성을 모두 고려한 새로운 그룹셋 메트리아(Metrea)를 출시하였다.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과 리얼(Real)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메트리아(Metrea)'는, 기능성과 스타일에 촛점을 맞추어 개발되었다.
메트리아는, 라이더의 포지션이 편안함과 스피드에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45~60도(허리숙임 각도) 정도를 유지했을 때에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PRO의 H-핸들바는 새로운 라이딩 포지션을 만들 수 있어서, 도심 속에서도 편안함과 스피드한 라이딩을 모두 즐길 수 있게 된다.

메트리아는, 새롭게 관심을 끌고 있는 라이딩 스타일, '어반 스포츠'에 촛점을 맞추어 개발된 그룹셋이다.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만드는데 집중했다.

체인링은 1장과 2장으로 출시된다.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가 채택되었다.


11단 구동계로 CS-5800 카세트 스프라켓을 공용으로 사용한다.


PRO의 H-핸들바와 함께 하면 더욱 스피드한 도심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H-핸들바에 적합한 컨트롤러

PRO의 H-핸들바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시마노 : http://cycle.shimano.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