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가민 콤보 마운트 & 펑크 패치 종결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인 비엠웍스(BM Works)가 가민 GPS를 거치할 수 있는 '가민콤보 마운트'와 기존 펑크 패치와 다른 구성의 '펑크 패치 종결자'출시했다. 
출시 소식에 이어 가민 콤보 마운트 구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비엠웍스 쇼핑몰에서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습식 체인오일 10ml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라이트와 액션캠도 거치하는, 가민 콤보 마운트

최근 출시된 가민 콤보 마운트는 가민 GPS를 거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액션캠을 동시에 장착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크기는 작지만 두 가지 제품을 안전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금속을 대체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으로 케이스를 제작했고, 마운트가 체결되는 부분에는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내마모성과 체결감을 높였다.
구조는 상단에 가민 GPS를 장착하고, 하단에는 고프로 액션캠과 동일한 마운트를 사용하는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다. 액션캠 마운트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별도의 파트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또 마운트에 멀티 클램프(별매품)를 체결하면 둥근 형태의 라이트와 스피드 배터리팩을 장착할 수 있다. 
장착가능한 핸들바 굵기는 최대 31.8mm이다.  

가민 GPS를 거치할 수 있는, 가민 콤보 마운트

소비자가격 : 22,000원
(별매품 멀티 클램프 7,000원)

고프로 액션캠과 동일한 마운트의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다.

멀티 클램프(별매품)를 하단에 연결하면 둥근 형태의 라이트와 스피드 배터리도 장착할 수 있다. 

장착가능한 핸들바 굵기는 최대 31.8mm이며, 고무 패드가 기본 구성된다.

비엠웍스 쇼핑몰에서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습식 체인오일 1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착면은 작게, 접착력은 강하게, 펑크 패치 종결자

비엠웍스가 새롭게 출시한 펑크 패치의 가장 큰 특징은 23~25c 튜브에 최적화된 사이즈다. 지름 15, 20mm 패치로 타사 대비 약 1/2~1/3 정도로 크기가 작아 패치를 붙였을 때 테두리가 뜨지 않도록 한 것이다. 접착제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패치가 완전히 붙지 않으면 쉽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포함되는 패치 글루는 접착력이 높고, 취발성이 강해 빨리 마르는 것이 특징이며, 사이즈가 5ml로 작아 휴대가 간편하다.
소형 패키지에는 펑크 수리 후 바로 닦아낼 수 있도록 한 물티슈도 포함된다. 


23~25c 튜브에 최적화된, 펑크 패치 종결자

소비자가격 : 2,000원

지름 15, 20mm 패치와 접착력이 강한 글루 5ml가 포함돼 있다.

소형 패키지에는 펑크 수리 후 바로 닦아낼 수 있도록 한 물티슈도 포함된다


관련웹사이트
비엠웍스 : http://www.bm-work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