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스프링 라이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는 라이딩 시즌의 시작을 알리며, 다양한 스페셜라이즈드 용부품으로 스프링 스타일을 제안하였다.
이번 시즌부터 로드바이크의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 중에 하나는, 생활 속에 더욱 접근된 로드 스타일 라이딩이라는 컨셉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까지의 로드바이크의 스타일이 '레이싱 따라잡기'로 엘리트 라이더의 스타일과 성능을 위주로 발전되었다면, 이제부터는 '로드 스타일 라이딩'이라는 의미에서 '나만의 스타일과 생활 속에 더욱 접근된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발전하고 있다는 점이 다르다고 볼 수 있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제 나만의 로드 라이딩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다.

이런 관점에 스페셜라이즈드는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의류, 또는 활용성을 높인 의류들을 그것에 어울리는 용품 및 자전거와 접목시켜 하나의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데 집중하였다.
간편한 라이딩과 스포츠를 위해 개발된 알레 스포츠를 라이프 스타일의 디자인이 고려된 유틸리티(UTILITY) 라인업과 함께 제안하고, 로드 라이딩의 성능을 중요 시하는 타막과 아미라와는 퍼포먼스 의류인 SL을 함께 제안하는 등의 '다양한 로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자전거는 단순 '라이딩'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생활 속의 다른 활동들과 접목되어 더욱 깊이 자리잡을 수 있는 '로드 스타일'이 우리에게 필요하다.

남과 같은 스타일에서 벗어나, 나만의 스타일을 만드려는 노력이 시작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 : https://www.specialized.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