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자전거 용품으로, 봄을 새롭게 시작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 콜린(Collin)은 라이프 스타일 라이더들이 산뜻한 봄 라이딩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물쇠, 안장 커버, 헬멧, 페달 등을 선보였다.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 콜린(Collin)은 산뜻한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라이더들의 새봄 라이딩을 응원한다.


산뜻한 색상의 콜린 락 시스템

파스텔톤 색상으로 산뜻한 자전거와의 매칭을 선보이고 있는 콜린은, 보안성이 높은 '유 락'과 가벼운 '보아 락', 사용성을 높인 '링 락', '젠 마스터 락' 등을 출시하였다.
각각의 용도가 명확하여, 자전거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콜린 유 락
소비자가격 : 24,000원

콜린 보아 락
소비자가격 : 11,000원

콜린 링 락
소비자가격 : 20,000원

콜린 젠 마스터 자전거 락
소비자가격 : 12,000원


페달링의 무게를 덜어주는 페달

라이프 스타일 자전거들은 대부분 페달이 완성차에 포함되어 있지만, 무거울 뿐 아니라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이 대부분이다.
실제, 자전거의 페달만 교체하여도 페달링이 제법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콜린은 2종의 페달을 사이즈에 따라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루미늄 CNC 가공 및 3개의 실드 베어링을 통한 성능이 특징이다.

콜린 포니 페달 (280g)
소비자가격 : 45,000원

콜린 다코타 페달 (260g)
소비자가격 : 45,000원


엉덩이를 보호할 메모리 폼 안장 커버

겨울 내내 한참 자전거에 오르지 않다가 다시 자전거를 타게 되면, 역시나 엉덩이가 아프게 마련이다. 이럴 때는 푹신한 메모리 폼 안장 커버를 활용해 통증을 줄일 수 있다.
기존 젤 커버에 비해 가볍고 쿠션감이 뛰어나며, 라이크라 겉감과 밀림성을 줄이기 위한 특수 도트원단이 사용되었다.

콜린 메모리 폼 안장 커버
소비자가격 : 12,000원


228g의 경량 헬멧

콜린은 이번 시즌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헬멧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럼비 헬멧'은 날렵한 스타일을 가지면서도 6만원이라는 경제적인 가격, 그리고 228g의 총경량 무게가 특징이다.
충분한 통기구의 통풍성과 아시안인에게 잘 맞는 핏, 턱끈의 폼까지 세심한 설계가 눈에 띈다.

콜린 럼비 헬멧
소비자가격 : 60,000원


관련 웹사이트
(주)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