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도마니/실크/1 새로운 컬러 출시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로드바이크 시리즈 중 엔듀런스 바이크 도마니(Domane), 여성용 실크(Silque), 알루미늄 프레임 1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였다.

도마니 - 더 부드럽고 더 빠르게

이번 시즌 새롭게 발표하며 관심을 받은 도마니(Domane) 시리즈는 SL, S, ALR 라인업의 디자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도마니는 깨끗하게 닦여진 아스팔트가 아닌 거친 도로에서도 부드럽게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처럼 아스팔트, 시멘트, 블록으로 이루어진 도로들이 다양하게 설계된 경우, 도마니는 노면 충격에 의한 속도 저항이 매우 적어 더 빠르게 라이딩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 이런 특징은 트렉의 아이소스피드(IsoSpeed) 기술로 가능해졌고, 도전과 모험 정신을 가진 라이더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도마니 SL
프론트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와 리어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를 이용해 기존 로드바이크에 비해 10% 더 순응성이 좋은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시마노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는 더욱 작아졌고, 어떤 환경에서도 좋은 제동력을 제공하며, 32C 타이어에 펜더까지 장착할 수 있다. 그리고, 경량의 본트래거 스피드 스탑 직결식 캘리퍼 브레이크 모델은, 기존 브레이크에 비해 더 넓은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제공하며 28C 타이어와 펜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프론트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가 적용된 도마니 SL 시리즈

도마니 SL 7
도마니 SL의 리어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는 기존 방식과 동일하다.

- 도마니 S
기존 도마니 시리즈의 기술을 이어받은 도마니 S는 완전히 새로운 컬러가 적용되었다. 리어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가 적용되었으며, 앞뒤 쓰루액슬이 적용된다.

기존 도마니 시리즈와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 도마니 S.
새로운 컬러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 도마니 ALR
알루미늄 프레임 시리즈인 도마니 ALR도 직결식 캘리퍼 브레이크와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되었다.

알루미늄 엔듀런스 모델인 도마니 ALR

도마니 제품 보기 : http://ow.ly/Q4jj301sHFn


실크 - 여성을 위한 부드러운 라이딩

여성을 위해 개발된 실크(Silque)는, 엔듀런스 바이크로 부드럽지만 가속에 유리한 설계를 통해 스피드한 라이딩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여성의 신체를 고려한 지오메트리와 소재로 더 편하고, 자신있고, 안정적인 라이딩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실크 SLR
도마니 SLR에 적용된 조절 가능한 리어 아이소스피드로 편안한 라이더에게 맞춘 편안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프론트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까지 적용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빠르게 부드러운 라이딩이 가능해졌다.

- 실크 S
리어 아이소스피드 디커플러가 적용된 실크 S는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며, 새로운 컬러와 데칼이 적용되었다.

여성용 엔듀런스 시리즈인 실크

실크 제품 보기 : http://ow.ly/DES1301sHJe


알루미늄 로드바이크 - 1

트렉의 입문용 알루미늄 로드바이크 '1 시리즈'에 새로운 컬러가 적용되었다. 또한, 1.2 모델에는 신형 시마노 소라(SORA) 구동계가 적용되어, 깔끔한 컨트롤러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컬러로 만나게 되는 알루미늄 로드바이크 1.1

1.2 라인업은 인터널 루팅으로 깔끔해진 컨트롤러가 적용된, 신형 시마노 소라 구동계로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