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올 뉴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Cannondale)은 지난 6월 28일 새로운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SuperSix EVO Hi-MOD Disc)와 수퍼식스 에보 카본 림/디스크(SuperSix EVO Carbon Rim/Disc) 모델을 발표했다.

"캐논데일은 어떻게 하면 라이더의 기록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중이며, 엘리트 로드레이스 머신에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특히 비가 내리는 날씨를 포함한 어떠한 상황에서든 일관되고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라고 스캇 리쵸프(Scott Rittschof) 글로벌 마케팅 및 제품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이 말했다.

캐논데일은 새로운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SuperSix EVO Hi-MOD Disc)와 수퍼식스 에보 카본 림/디스크(SuperSix EVO Carbon Rim/Disc) 모델을 발표했다.



The All-New 2017 SuperSix EVO Disc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rfoKhMVR2nA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 eTAP 및 신형 듀라에이스 모델

캐논데일 엔지니어들은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의 모든 특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한 829그램의 새로운 프레임을 만들었다. 내장된 플랫 마운트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조향성과 일관된 제동 성능을 향상시키고, 100x12mm 프론트 스루액슬 시스템은 앞 바퀴가 단단히 고정될 수 있도록 하여 강도와 강성을 유지한다.
프레임과 포크 모두에 적용된 내장 케이블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간결한 외관을 만들었다. 남성 모델 두 종류와 여성 모델 한 종류가 출시된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무선 전동 변속 시스템 스램(SRAM) eTAP이 장착된 수퍼식스 하이모드와 신형 시마노 듀라에이스(Shimano Dura-Ace)가 적용된 모델까지 함께 선보였다.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레드 eTAP.
스램의 무선 전동 변속 시스템 eTAP이 적용되었다.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듀라에이스.
새롭게 출시된 R9100 시리즈 시마노 듀라에이스가 적용되었다.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 울테그라 Di2.

우먼스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스크 울테그라 Di2.


수퍼식스 에보 카본 림&디스크

강성, 부드러운 주행 품질, 가벼움,  공기역학 성능을 제공하는 수퍼식스 에보 하이모드 디자인에서 영감를 얻어 만들어진 수퍼식스 에보 카본은 림 브레이크 버전과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이 출시된다.
수퍼식스 에보 카본은 올 뉴 발리스텍 카본 프레임과 강성이 증가된 바텀브라켓 및 헤드튜브로 폭발적인 가속력을 보여준다. 새롭게 디자인된 스피드세이브 (SpeedSave) 마이크로 서스펜션을 통해 프레임과 포크를 통해 이상적인 핸들링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캐논데일만의 시스템통합설계(SI) 기술을 통해 1kg 미만의 프레임을 실현함과 동시에 TAP(Truncated Aero Profile) 디자인의 프레임 및 포크 튜빙 형상은 뛰어난 공기역학 성능을 보여준다.
수퍼식스 에보 카본은 일반 모델 여섯 종류(림 브레이크 버전 4/디스크 브레이크 버전 2)와 여성 모델 4 종류가 출시된다.

수퍼식스 에보 카본 울테그라 디스크.

우먼스 수퍼식스 에보 카본 울테그라 Di2.


관련 웹사이트
(주)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m
캐논데일: www.cannondal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